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2024. 5. 1. ~ 5. 10. 10일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공식 옥외광고물 제작 및 게재 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옥외광고물 제작 및 게재 업체 모집
나.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024년 5월 31일까지
다. 기초금액 : ₩18,000,000 (금일천팔백만원정, 부가세포함)
라. 과업내용 : 별도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품목의 사양, 수량 및 필요기간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재난상황 발생 및 지속 시 행사기간 연기 혹은 취소, 행사 축소가 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계약 내용이 변경되거나 계약 취소가 이루어질 수도 있음 (예: COVID-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시 등)
2. 입찰서 접수 및 개찰
※ 입찰 일정은 전주국제영화제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은 개시 일시부터 마감 일시까지 24시간 가능합니다.
가. 제출서류 : 나라장터(G2B) 해당 공고 입찰 시 반드시 아래 서류를 첨부하여야 한다.
1) 견적서 1부 : 견적서의 견적 금액은 품목별 상세 내역으로 제시하고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표시하여 첨부 (대표자 인감 날인 또는 인감 날인된 견적서를 스캔하여 접수하여야 유효함.)
2) 사업자등록증 1부
나. 제출서류는 실물 여백에 “원본대조필”을 기재 후, 인감을 날인하여 스캔한 이미지(JPG)파일 또는 PDF 파일로 첨부하여 제출하며, 제출서류가 위변조임이 판명될 시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3.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제한적 최저가, 단가계약을 위한 총액입찰, 지역제한입찰로 진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날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적격심사대상이 아닙니다.
바. 개찰 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는 수의계약을 시행하오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때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1차 공모에서 유찰되는 경우, 재공고 없이 수의계약으로 진행 예정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전주시 내에 있는 업체로서 해당 업종의 사업체로 등록되어 있으며, 충분한 인력 및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 영업소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복수의 법인이 참여하는 공동이행방식은 허용하지 않음. 하도급 불가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사유 발생 시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마. 옥외광고업신고를 마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 마감일 전날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옥외광고사(업종코드:2604)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중 예정가격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입력하고,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며 개찰 후 다수 추첨이 된 복수 예비가격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의거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1순위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낙찰자 결정 시 제외하며, 차순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심사대상자는 시스템 개찰결과에 게재한 1순위자로 하며, 시스템의 개찰결과 게재로 계약심사대상자 결정통지를 한 것으로 보고 5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대상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입찰의 무효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은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7. 계약 및 대금지급방법
가.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법인)증명서, 사용인감계,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 서약서, 수의계약각서, 직접생산증명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기타 계약에 필요한 서류
나. 계약장소 : 전주국제영화제 전주사무처
다. 본 사업은 선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라. 대가 지급은 영화제 기간 종료 후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따라 소정의 검사 절차를 거친 후 전주국제영화제 지급규정에 따라 지급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부터 입찰서 제출(투찰) 마감 시한까지 24시간 입찰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령,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서버 또는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접속할 수 없을 때 개찰시간 전까지 등록 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초기화면의 “연기공고” 사항에 게재합니다.
라. 개찰에 관한 실시간 인터넷 중계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 등)에 문제가 발생하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 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관련한 사항은 계약 시 협의한다.
사. 보충정보 제공처
- 견적제출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미디어팀 (☎ 02-2285-0562)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 공고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별도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참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