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영화제 사무처와 영화제 기간에 현장에서 사용할 사무기기(PC, 노트북) 임대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 사무기기(PC, 노트북 등) 임대업체 모집 (단가계약)
나. 과업범위 : 별첨 문서 (과업내용서) 참조 / * 임대 및 A/S 관리 포함
※ 제품의 세부사항은 과업내용서 내에 임대 품목의 사양 및 수량, 필요기간을 반드시 확인.
※ 임대 예정 수량은 전주국제영화제 사정에 따라 증감 조정될 수 있음.
다. 기초금액 : \15,000,000(금일천오백만원정), 부가세 포함
라.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마. 납품장소 : 전주국제영화제 지정장소
2. 입찰 접수 및 개찰
접수개시 : 2020. 12. 08. (14:00)
접수 마감 : 2020. 12. 16. (12:00)
개찰 : 2020. 12. 16. (14:30)
장소 : 전주국제영화제 입찰집행관 PC
※ 입찰 일정은 전주국제영화제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은 개시일시부터 마감 일시까지 24시간 가능합니다.
가. 제출서류 : 나라장터(G2B) 해당 공고 입찰 시 반드시 아래 서류를 첨부하여야 한다.
(제출서류 미제출시 입찰 포기로 간주하며, 그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음)
1) 견적서 1부 : 견적서의 견적금액은 품목별 상세내역로 제시하고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표시하여 첨부 (대표자 인감 날인 또는 인감 날인된 견적서를 스캔하여 접수하여야 유효함.)
2) 사업자등록증 1부
나. 제출서류는 실물 여백에 “원본대조필”을 기재 후, 인감을 날인하여 스캔한 이미지(JPG)파일 또는 PDF 파일로 첨부하여 제출하며, 제출서류가 위변조임이 판명될 시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단가계약을 위한 총액입찰(제한적 최저가 입찰), 지역제한입찰로 진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날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적격심사대상이 아닙니다.
바.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는 수의계약을 시행하오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때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로, “전라북도 전주시” 소재 업체이어야 합니다.※ 영업소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다. 입찰 공고일 기준 컴퓨터 및 주변 PC 임대업, 사무기기판매 또는 임대업, 물품임대업체(렌탈업체)로 사업자 등록된 업체 또는 법인사업자는 법인등기부등본에 사무용기기업 또는 임대업체, 물품임대업으로 등록된 업체
라. 본 입찰의 과업 범위에 지정된 임대 품목과 수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즉각적인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마. 본 입찰은 복수의 법인이 참여하는 공동이행방식은 허용하지 않음. 하도급 불가.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중 예정가격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입력하고,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며 개찰 후 다수 추첨이 된 복수 예비가격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의거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1순위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낙찰자 결정 시 제외하며, 차순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심사대상자는 시스템 개찰결과에 게재한 1순위자로 하며, 시스템의 개찰결과 게재로 계약심사대상자 결정통지를 한 것으로 보고 5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대상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6. 낙찰자 유의사항
가. 품목별 계약단가는 선정된 업체가 제출한 견적서를 기초로 하여 본 조직위와 선정업체 간에 협의한 후 적정금액으로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납품 요구한 품목 중 일부 품목이라도 기간 내 납품이 지연될 경우 지연배상금이 부과되며, 지연배상금이 부과되는 경우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입찰의 무료 등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은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8. 대금 지급방법
가. 본 사업은 선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나. 대가 지급은 사무용 PC의 경우 매월 후불지급, 행사용 임대 품목의 경우 철수 및 반납 완료 후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따라 소정의 검사 절차를 거친 후 전주국제영화제 지급규정에 따라 지급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임대 품목 및 수량, 임대 기간은 전주국제영화제의 사정에 따라 증감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부터 입찰서 제출(투찰) 마감 시한까지 24시간 입찰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서버 또는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접속할 수 없을 때 개찰시간 전까지 등록 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초기화면의 “연기공고” 사항에 게재합니다.
마. 개찰에 관한 실시간 인터넷 중계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 등)에 문제가 발생하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 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낙찰자는 인지세법 3조에 따라 수입인지 2만원과 전라북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아. 기타 관련한 사항은 계약 시 협의한다.
자. 본 입찰은 유찰 시 재공고하지 아니하고 수의계약으로 진행한다.
차. 보충정보 제공처
- 견적제출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전주국제영화제 총무회계팀 (☎ 063-280-7977)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 공고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별도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참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