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사무기기(PC, 노트북 등) 임대 업체 모집 공고
2016-12-14 14:23:00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2017년 4월 27일 ~ 5월 6일, 10일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영화제 사무처 및 영화제 기간에

현장에서 사용할 사무기기(PC, 노트북) 임대 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사무기기(PC, 노트북 등) 임대 업체 모집 (단가계약)

나. 과업범위 : 별첨 문서 (과업내용서) 참조 / * 임대 및 A/S 관리 포함

※ 제품의 세부사항은 과업내용서 내에 임대 품목의 사양 및 수량, 필요기간을 반드시 확인.

※ 임대 예정 수량은 전주국제영화제 사정에 따라 증감 조정 될 수 있음.

다. 기초금액 : ₩13,216,000(금일천삼백이십일만육천원정), 부가세 포함

라.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017년 5월 31일까지

마. 납품장소 : 전주국제영화제 지정장소

2. 입찰 접수 및 개찰

접수개시: 2016. 12. 15. (10:00)

접수마감: 2016. 12. 19. (12:00)

개찰: 2016. 12. 19. (14:30)

장소: 전주국제영화제 입찰집행관 PC

※ 입찰일정은 전주국제영화제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은 개시일시부터 마감일시까지

24시간 가능합니다.

가. 제출서류 : 나라장터(G2B) 해당 공고 입찰 시 아래서류를 첨부

1) 견적서 1부 : 견적서의 견적금액은 품목별 상세내역으로 제시하고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표시하여 첨부

(대표자 인감날인 또는 인감날인된 견적서를 스캔하여 접수하여야 유효함.)

2) 사업자등록증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단가계약을 위한 총액입찰(제한적 최저가)로 진행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적격심사대상이 아닙니다.

바. 개찰 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실시하오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령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로, “전라북도 전주시” 소재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 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다. 입찰 공고일 기준 컴퓨터 및 주변PC 임대업, 사무기기판매 또는 임대업, 물품임대업체(렌탈업체)로 사업자

등록된 업체 또는 법인사업자는 법인등기부등본에 사무용기기업 또는 임대업체, 물품임대업으로 등록된 업체

라. 본 입찰의 과업 범위에 지정된 임대 품목과 수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즉각적인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마. 본 입찰은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중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해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입력하고,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며 개찰 후 다수 추첨된 복수 예비 가격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써 낙찰하한율(90%)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의거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1순위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낙찰자 결정 시 제외하며,

차순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심사대상자는 시스템 개찰결과에 게재한 1순위자로 하며, 시스템의 개찰결과 게재로 계약심사대상자 결정통지를

한 것으로 보고 5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대상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6. 낙찰자 유의사항

가. 품목별 계약단가는 선정된 업체가 제출한 견적서를 기초로 하여 본 조직위와 선정업체 간에 협의한 후

적정금액으로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납품 요구한 품목 중 일부 품목이라도 기간 내 납품이 지연될 경우 지체상금이 부과되며, 지체상금이 부과되는 경우

본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입찰의 무료 등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은

전자 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대금지급방법

가. 본 사업은 선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나. 대가지급은 사무용 PC의 경우 매월 후불지급, 행사용 임대품목의 경우 철수 및 반납 완료 후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따라 소정의 검사 절차를 거친 후 전주국제영화제 지급규정에 따라 지급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임대 품목 및 수량, 임대 기간은 전주국제영화제의 사정에 따라 증감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가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 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조달청 물품구매전자 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에 의거 전산장애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본 공고문은 조달청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되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의거하여 대금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관련한 사항은 계약 시 협의한다.

아. 본 입찰에 관한 세부사항은 전주국제영화제 운영관리팀(☏063-280-7944)로, 사업에 관한 세부사항은

총무지원팀(☏063-280-797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