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2017. 4. 27 ~ 5. 6)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상영관 음향장비 임대업체(단가계약)을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상영관 음향장비 임대업체 모집 (단가계약)
나. 과업범위 : 별도 첨부된 과업내용서 참조
※ 입찰 세부사항은 과업내용서 내 임대품목의 사양, 수량 및 필요기간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 임대 예정 수량은 전주국제영화제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다. 기초금액 : 금일천이백사십팔만원정(₩12,480,000), 부가세 포함
라.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017년 5월 31일까지
마. 납품장소 : 전주국제영화제 지정장소
2. 입찰 접수 및 개찰
접수개시: 2017. 3. 28. (10:00)
접수마감: 2017. 4. 3. (12:00)
개찰: 2017. 4. 3. (14:00)
장소: 전주국제영화제 입찰집행관 PC
※ 입찰일정은 전주국제영화제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은 개시일부터
마감일시까지 24시간 가능합니다.
가. 제출서류 : 나라장터(G2B) 해당 공고 입찰 시 반드시 아래서류를 첨부하여야 한다.
1) 견적서 1부 : 견적서의 견적금액은 품목별 상세내역을 제시하고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개별단가를
표시하여 첨부 (대표자 인감날인 또는 인감 날인된 견적서를 스캔하여 접수하여야 유효함.)
2) 사업자등록증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단가계약을 위한 총액입찰, 제한적 최저가, 견적제출로 진행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진행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적격심사대상이 아닙니다.
바. 개찰 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실시하오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청력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주국제영화제의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전주국제영화제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이행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전주국제영화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령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사유 발생 시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다. 공고일 현재 법인사업체로 등록되어 있으며, “전라북도 전주시” 소재 업체
라. 본 입찰의 과업범위에 지정된 임대품목과 수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즉각적인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마. 본 입찰은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중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해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력하고,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개찰 후 다수 추첨된
복수 예비가격 4개를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써 낙찰하한율(90%) 이상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의거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1순위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낙찰자 결정 시
제외하여, 차순위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시스템 개찰결과에 게재한 1순위자로 하며, 시스템 개찰결과 게제로 계약상대자 결정통지를
한 것으로 보고 5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7. 낙찰자 유의사항
가. 임대품목별 계약단가는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산출한 기초금액에 투찰율(원단위 절사)을 곱한 금액으로
산정하여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임대품목 중 일부라도 기간 내 임대가 지연될 경우 지체상금이 부과되며, 지체상금이 부과되는 경우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은 전자 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이 불가능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대금지급방법
가. 본 사업은 선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나. 대가 지급은 임대품목 철수 및 반납 완료 후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따라 소정의 검사절차를 거친 후
전주국제영화제 지급규정에 따라 지급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사유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과업내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가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지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물품구매전자 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에 게재되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의거하여 대금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에 관한 세부사항은 전주국제영화제 운영관리팀(☏063-280-7944)으로, 사업에 관한 세부사항은
관객서비스팀(☏063-280-791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