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 지프스테이지 조성 임대 및 설치 업체 모집 공고
2016-03-21 14:49:0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 지프스테이지 조성 임대 및 설치 업체 모집

나. 사업기간 : 계약일 ~ 2016.05.07.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 ₩60,000,000(금육천만원정), 부가세 포함

마. 입찰방법 : (지역,실적)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바.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일정

가. 제안요청서 교부

① 공고 및 접수 기간 : 2016.03.21.(월) ~ 04.01(금), 12일간

② 장소 : 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 홈페이지 (www.jiff.or.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www.g2b.go.kr)을 통해 다운로드

나.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① 마감 : 2016.04.01.(금) 18:00시까지

② 장소 : 전주국제영화제 운영관리팀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4길 46(기린오피스텔), 5층 501호)

③ 제출방법 : 전주국제영화제 사무처 직접 방문 (※우편접수 받지 않음.)

다. 사업자선정 절차 : 입찰 공고 → 입찰 등록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심사(심사위원단) →

우선협상대상업체 선정 → 협상 실시 → 사업자선정 및 계약체결

① 심사 및 우선협상대상업체 선정 : 2016.04.04.(월) *개별통보

② 우선협상대상업체 협상 : 2016.04.06.(수) *개별통보

③ 최종업체 발표 : 2016.04.08.(금) *홈페이지 공고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음.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입찰참가자격의 증명)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에는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다. 입찰공고일 현재 해당 업종의 사업체로 등록되어 있으며, 충분한 인력 및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에서 주최한 행사 (영화제, 엑스포, 전시회,

축제 등) 또는 이와 유사한 행사에서 단일규모로 4천만원 이상(₩40,000,000/부가세포함) 동일용역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주된 사업소재지가 전라북도에 소재하는 업체

바. 컨소시엄(공동수급체)을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주사업자는 사업추진, 실행 등의 전체적 업무 수행에

대한 권한을 갖고 모든 책임을 지도록 하여야 하고, 공동도급 희망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 제출)

※ 1차 공모에서 유찰되는 경우, 지역 제한 없이 진행 예정

4. 주관사업자 선정방식

가. 사업설명회는 별도로 시행하지 않음.

나. 입찰 공고된 사업에 응찰하고자 하는 자는 주관기관이 요청하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제안서를 작성하여

주관기관에 기일 내 제출해야 함.

다. 주관기관은 접수된 제안서에 대한 평가를 평가기준에 의거하여 실시하며 가격평가 점수와 합산하여

업체를 선정함.

라.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제안서 내용 및 가격협상을 진행하며 협상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

대상과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다만, 결렬 시에는 차 순위 업체 순으로 협상을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마.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모두 결렬되면 재공고 또는 일정에 따른 수의 계약을 진행함.

바. 심사위원 구성은 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에서 인정하는 해당분야 전문 인력으로 구성하며

평가기준은 제안요청서에 기재하였음.

5. 입찰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에 따름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등에 의함.

나. 본 건 입찰과 관련하여 일체의 담합행위를 허용하지 않으며 담합행위 발생 시 관계기관에 고발조치함.

7.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기획재정부령],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

조건, 입찰안내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동 사항은 계약의 일부가 됨.

※ 관련기준상의 ‘계약사무처리규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관련조항을 적용함.

나.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하거나 허위서류 제출 시 계약이전의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이후의

경우에는 당해계약을 해제하고, 관계기관에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음.

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공고를 위하여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함.

라. 제안서에 명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초과하는 범위에 대하여는 상호 협의하여 조정함.

마. 주관기관은 필요시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 및 제안자의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공고 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하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바.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사.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에 의함.

8. 기타 사항

가. 제출기간 내 접수되지 않으면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신청서류 중 사본 제출 시에는 사본에 “원본과 같음”이라고 명기하고 인감증명상의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함.

다. 제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는 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

라. 입찰 공고, 집행, 계약체결은 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가 직접 진행함.

마. 관련사항 문의는 전주국제영화제 이벤트팀 (서하나, 063-280-7920)으로 문의바람.

※ 입찰 공고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별도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참조 바람.